DNT 드래곤과 호랑이의 만남~~!! > 추천 아이돌[]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DNT 드래곤과 호랑이의 만남~~!!

잡팬 4.4k 1
DNT 드래곤과 호랑이의 만남~~!!

 
(데뷔전 티저영상)

기획사에서 뿌린 프레스킷에 따르면..

댄스음악을 추구하는 Dragon (준용,태구) 과 발라드음악을 추구하는 Tiger (치호,병규) 로 이루어져 있는 DNT(Dragon n Tiger)는 발라드와 댄스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타입의 신인이다.

(아마도 그룹내의 팀으로 각개활동을 미리부터 생각하고 용팀 호랑이팀으로 미리 만들어둔거 같다)

DNT는 Dragon팀의 리더 준용의 “용”자의 이니셜(D)과 Tiger팀의 리더 치호의 “호”자의 이니셜(T)을
합쳐서 만들어진 이름이다.

DNT의 타이틀곡 “두사람 그리고 그후”는 곡의 반이 발라드 그리고 나머지 반이 댄스로 이루어져 있어 특히 네티즌들에게 굉장히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노래는 뉴웨이브 크로스 장르로 내 귀에는 솔직히 댄스쪽의 음악이 들어오는것이 리듬감은 좋게느껴진다

또 한 네티즌은 발라드와 댄스 두 곡이 한 곡에 믹스되어 있는 것이 무척 신기하다며 장르를 발라드라고 소개해야 할지 댄스라고 소개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입장이다.


 


 

이토록 DNT의 타이틀곡 “두사람 그리고 그후”가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무대에 주어진 4분 동안만으로도 DNT의 놀라운 가창력과 춤 실력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DNT는 국내최초 초등학생 소녀3인조 그룹 오렌지를 탄생시킨 오렌지 엔터테인먼트가 3년 동안 준비한 비장의 무기이다.

(그룹 오렌지는 3개월도 안되어서 사라진 비운의 그룹이다..ㅡㅡ)


어린 학생 이였던 DNT가 많은 이들에게 폭넓게 다가갈 수 있는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출 수 있을 때까지 철저히 준비한 후 데뷔를 할 수 있던 건 연습생 시절 이들이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학교공부와 음악에만 전념하며 실력 있는 가수가 되기만을 꿈꿔왔기 때문일 것이다.

오랜 준비 끝에 데뷔한 DNT 발라드와 댄스 두 곳에서 많은 활동기대해 본다.

라고 나와있다..^^;;;

일단 뮤직비디오부터 한번 보자 라이브 영상은 현재 공중파나 케이블 방송에 나온적이 없다.





뮤직비디오에서 보면 솔직히 멤버들이 누가 누구인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음악적인 부분도 이 '두사람 그리고 그후'만을 들어본다면 충분하게 어필할수있는 음악이라고 생각된다.
(3분이후의 댄스 부분이 귀에 착 감긴다~)


아직 공개된 정보와 영상등이 없어서 결론을 내기 힘들지만, 하반기에 주목해야할 신인 아이돌그룹중에 하나인것은 분명하다~!!

6 Comments
미노양 2009.08.22 02:06  
오 진짜 괜찮네요 요즘에 정신없이예뻐도 중독됫음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