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잡팬 8.4k 1
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메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팀의 리더 로키(ROCKY, 18)와 랩과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박동민(21)


 먼저 언론사에 기획사가 뿌리는 프레스킷에 나와있는 내용을 보면..
그룹 ‘신화’출신의 앤디가 프로듀서한 것으로 알려진 그룹 ‘점퍼’ 멤버 두 명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앤디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싸이월드 타운을 공식적으로 오픈하고 멤버들의 사진과 프로필 등을 공개 하는 등 데뷔가 임박했음을 밝혔다.

점퍼는 메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팀의 리더 로키(ROCKY, 18)와 랩과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박동민(21), 두 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신나는 춤과 기분 좋은 음악으로 대한민국을 exciting하게 만들 신인 보이 듀오로 2009년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겠다는 의미에서 그룹명을'JUMPER'라고 정했다“고 설명했다.

점퍼는 지난 1월 초 패션 잡지 '인스타일'의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데뷔에 앞서 잡지 및 광고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촬영을 진행한 한 사진 작가는 “두 멤버 모두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하고 자연스러운 컷을 연출했다. 특히 박동민의 비주얼은 전문 패션 모델 수준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점퍼’는 오는 2월 중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라고 나온다.

이때까지 나온 그룹들에서 나이가 어린 리더가 나온것은 처음인것 같다.
(나이어린 로키가 팀의 리더라니..밑돈을 로키가 태운것인가..^^;;)

인터넷에서 점퍼를 치면 역시나 영화 점퍼가 우선적으로 나오는데..
그룹 점퍼는 Exciting Boy Duo "JUMPER" 라는 모토로 신나는 춤과 기분 좋은 음악으로 대한민국을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exciting하게 만들기 위해 나왔다고 한다.


 ‘JUMPER’는 뛰며 춤추는 사람, 정상을 향한 도약을 의미하고 Exciting Boy Duo "JUMPER" ‘JUMPER’의 의미처럼 뛰며 춤추고 노래하는 역동적인 신인 보이 듀오로 2009년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겠다는 의미에서 ‘JUMPER’라는 그룹 이름을 정했다고 하는데..

 그럭저럭 있어 보이는 작명 이유와 그룹이름이다..

하지만..네이버에서 검색하기가 힘들다..ㅡㅡ

SM 출신의 그룹의 네이밍 센스를 보면 약간 촌스럽지만, 그만큼 독창성을 가지는데 점퍼는 이미 유명한 영화가 있고(차기작도 나온다고 한다) 공통(?)명사로 점퍼라는것이 너무많기 때문에 점퍼라는 그룹을 알아보기위해서는 좀 마이너스가 될것 같다.
 (물론 긍정적인 면도 있겠지만, 유니크하지 않은 이름은 좀 힘들다.)

 이미 데뷔한 씽 오페라 나 스매시 같은 그룹(특히나 스매시)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했을때 바로 가수나 그룹을 찾기 힘들다..ㅡㅡ 재검색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기에 좋을것도 같지만..요즘 10대들 바로 안나오면 귀찮아 한다.
 더불어 스매시는 스메쉬인지 스메시인지 스매쉬로 방송국 마다 자막이 달리 나왔다..영어로는 통일되지만 한국어로는 통일이 안되니 더 지명도를 얻기 힘들다. 
 씽 오페라도 xing opera인데..너무 부르기 어려운 이름이다.(물론 내 개인적인 판단이다.)

이름이 쉽고 유니크해야지 대중에게 이름이 널리 알려지지 뽀대 난다고 이름을 어렵게 지어 버리면 그 이름 자체로 마이너스의 이미지가 될수밖에 없다는게 나의 생각이다.
(이런것을 고려해서 이름을 짓는곳이 SM과 JYP이다 HOT, 신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2AM, 2PM 같은 고유명사 같으면서도 유니크한 그룹 이름이다.)
 
앤사장~~!!! 작명에서 실수한거야!!!!


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앤디가 처음으로 만드는 그룹이라 그런지 앤사장이 가지는 이름으로 점퍼를 엄청시리 홍보하고있다는게 사진에도 보인다.

아직 까지 공개된 음원이 없으므로 점퍼의 음악성이나 곡의 완성도에 대해서는 뭐라 할수가 없다.

그래서 점퍼의 멤버들을 알아보고 대충이나마 이런 그룹이겠구나 하는 상상을 해보길 바란다.

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리더 ROCKY (18세)

본명 : 김록현

앤디 1집 '유-턴(U-turn)'이란 곡의 보컬 피처링에 참여했다고한다

앤디가 만든 신인그룹 '점퍼(Jumper)'에 대해 알아보자!!

멤버 박동민 (21세)

 

이사진만으로는 세븐의 냄새가 살짝쿵 나는것이 모델의 느낌이 강하다.



HOT출신의 토사장이 만들어서 내세운 스매시는 대중에게 외면 아닌 외면을 받았다(걸그룹들이 강할때 나와서 묻혔다.)
신화출신의 앤사장이 내세운 점퍼는 과연 3월 신인그룹 대란에서 살아남을수있을지..

더불어 3년만에 컴백하는 슈퍼주니어와 활동시키가 겹칠것이에 점퍼에게는 위기가 예정되어있다.

앤사장~ 그대의 능력을 기대해 보겠네~~

 

40 Comments
kooon 2009.05.07 12:01  
박동민잘생겼다 ㄷㄷ
mysong 2009.06.06 20:13  
노래를 진짜 잘하더라구요ㅋㅋ
냐리 2009.06.13 11:09  
ㅋㅋ기여워요얘네
잇힝 2009.06.21 22:00  
김록현..귀엽다..
미노양 2009.07.27 02:01  
노래 맘에들어어여ㅋㅋㅋㅋ
일진은실 2009.07.30 14:44  
h
low지로 2009.09.11 22:25  
잘생겼네~
강은미 2009.09.14 21:49  
so much new group this year
이쁜은실 2009.10.29 20:36  
m,
마카온 2013.02.24 23:03  
이 로키가 2012년 백퍼센트의 메인보컬 록현으로 다시 데뷔를 하게 되는데....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