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하이요님 4.7k 0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에 전국이 시끌하다.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에 진위여부에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은 봉사활동을 나간 고등학생이 노인에게 막말을 한 영상이 게재돼면서 전 국민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현재,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전남 순천경찰서는 28일 “현재 온라인 상 확산되고 있는 ‘순천 제일고 패륜 동영상’ 에 대해 해당 학교, 요양시설 및 학생들을 상대로 사실관계를 신속히 확인하고 있다”고 전해졌고, 경찰측은 “사실관계 확인 후 형사처벌 여부 등을 포함해 법과 원칙에 따라 철저히 조치하겠다”며 “조사 완료 때까지 믿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해당 학생에 대한 형사처벌 까지 가능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순천제일고등학교에 따르면 이 학교 1~2학년 남학생 9명은 27일 순천시 상사면 한 노인요양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이들은 교내에서 흡연을 하는 등의 징계를 받고 처벌차원에서 봉사활동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그런데 이들 중 2학년 A군(17)과 B군(17)이 거동이 불편해보이는 할머니에게 "여봐라. 네 이놈. 당장 일어나지 못할까!"라고 장난을 쳤다.

이 학생들은 페이스북에 이 영상을 게재했고,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영상은 일파만파 확산됐다.

0 Comments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