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익_0ew53y 13.3k 23.11.06

연말 되니 걸그룹들이 많이 컴백하는데

진짜 다크한 느낌 좋아하는 사람들 완전 취향 일거 같음…


나 ㄹㅇ 이런 느낌 개 좋아한다고 ㅠㅠ


https://youtu.be/HwDxuWPFHsc

https://youtu.be/vGv73cfMcTs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어제 에스파 영상 티저 떴는데

벌써부터 멤버들 썸네일부터 표정 연기 무엇…. 대박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지난 스파이씨랑 다르게 진짜 확 다크한 컨셉으로 컴백하는거 같은데

완전 기대중이라고… ㅠㅠ


선배 그룹 레드벨벳도 이번달 컴백하는데


https://youtu.be/59qHkplM484


진짜 컨셉 완전 잔혹 동화 느낌이야….

와 피카부,배드보이 컨셉 너무 좋아했는데

미쳤다…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컨포만 보면 동양 느낌에 레벨 느낌 한스쿱 얹은거 같았는데

트레일러 보니까 또 다름 ㅠㅠㅠ


같은 날 티저뜬 신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도

이러한 다크한 컨셉으로 컴백하는거 같은데 진짜


https://youtu.be/nbhfa-vZXoM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청순함 1도없어서 좋은 요즘 걸그룹


다크 컨셉 환장하는 사람들 미친다고…


솔직히 걸그룹덬인 나는 연말만 되면 환장해버리는 이유가 있음 ㅠㅠㅠ

걸그룹들 진짜 걸크도 좋지만 이런 다크 다크한 느낌으로 많이 컴백해줬음 좋겠어 ㅠㅠ


진짜 연말 걸그룹 컴백 = 너무 환영…

근데 같은 날 티저 뜬 걸그룹 셋다 이런 다크 컨셉으로 나오는거 보니

요즘 이런 컨셉이 트렌드인가봐?????


물론 나는 대환영… 이 트렌드 평생가요 제발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