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두희, 10월 결혼한다 > 여자 아이돌[그냥팬질]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지숙♥이두희, 10월 결혼한다

지숙♥이두희, 10월 결혼한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10월 결혼한다.


3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지숙과 이두희는 오는 10월 결혼한다. 결혼식장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차근차근 준비할 계획이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공통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10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열애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종영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두 사람이 지숙의 어머니의 묘를 찾는 모습이 담겼다. 이두희는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사람인지 물어보려고"라며 털어놓았다. 지숙은 "엄마가 오빠 엄청 좋아했을 거다. 엄마 스타일이다. 그건 나만 알 수 있는 거다"라며 칭찬했다. 


지숙과 이두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을 발표했다. 이두희는 "우리가 결혼을 하게 됐다. 헐"이라며 웃었다. 지숙은 "어버이날에 (양가 부모님들 사이에) 이야기가 나왔다. 그때부터 알아보기 시작했다"라며 설명했다. 이두희는 "식장이 풀 부킹이다. 상반기 때 못했던 커플들이 다 몰렸다. 사주 따져서 할 때가 아닌 거 같다. 길일 잡을 때가 아니라 잡힌 날이 길일이다"라며 덧붙였다.


지숙은 "오빠와 지내면서 행복했다. 저를 알아봐줘서 고맙다"라며 말했다. 이두희는 "지숙에게 하고 싶은 말은 다 고맙다"라며 고백했다. 이두희는 "사랑해"라며 지숙에게 뽀뽀했다.



지숙♥이두희, 10월 결혼한다

허항 PD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제까지 촬영을 계속하다가 한 달 정도 텀이 없었다. 인터뷰에서 말했듯 실제로 양가에서 어버이날쯤에 올해 안에 결혼하자는 얘기가 나와서 결정된 거여서 놀랐다. 저희한테 얘기해주셔서 '부럽지'를 통해 발표해줄 수 있냐고 물었다. 흔쾌히 그렇게 하겠다고 해줘 시즌 마지막회에 드라마틱하게 발표하게 됐다. 커플 분들이 갈수록 마음을 열어주고 솔직한 얘기를 풀어주셔서 마지막에 훈훈한 이야기가 나온 것 같다. 진정성을 보여줘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에이', '마하', '텔 미 텔 미', '선샤인', '투 미', '키스', '가십 걸'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 받았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이두희는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출신 프로그래머다. 2013년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했고  현재는 코딩교육, IT 서비스 등을 담당하는 프로그래밍 교육 단체 멋쟁이사자처럼 대표로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지숙♥이두희, 10월 결혼한다 [여자 아이돌]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