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측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스케일 역대급, 방방콘 제작비 8배 규모" > 남자 아이돌[BTS]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빅히트 측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스케일 역대급, 방방콘 제작비 8배 규모"

빅히트 측

그룹 방탄소년단이 역대급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10월 8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10월 10일과 11일 서울에서 온라인 콘서트 'BTS MAP OF THE SOUL ON:E'을 개최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 방식으로 지난 6월 14일 열렸던 첫 온라인 콘서트 '방방콘 The Live' 이후 4개월 만이다.


'방방콘 The Live'는 총 107개 지역에서 동시 접속자 기준 75만 6,600여 명이 시청하며 '최다 시청자가 본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콘서트'로 기네스 세계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는 전 세계에서 진행된 유료 온라인 콘서트 중 가장 큰 규모였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에도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온라인 콘서트를 준비했다.


'BTS MAP OF THE SOUL ON:E'이라는 제목이, 단 하나(ONE)뿐인 온라인 에디션(ONline Edition) 공연이라는 의미를 지닌 만큼, 한층 더 웅장하고 볼거리가 풍성한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BTS MAP OF THE SOUL ON:E'에는 '방방콘 The Live'보다 8배 많은 제작비가 투입됐다. 오직 방탄소년단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최고의 퀄리티로 구현하기 위해 4개의 대형 무대를 마련했다. 관객들은 각기 다른 네 곳의 대형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관람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 관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TS MAP OF THE SOUL ON:E'에는 첨단 기술들이 접목됐다. 전 세계 관객들은 증강현실(AR), 확장현실(XR) 기술이 도입된 이번 콘서트를 4K/HD의 선명한 고화질로 감상,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체감하게 된다.


'방방콘 The Live'와 마찬가지로 '멀티뷰 라이브 스트리밍'도 제공된다. 6개의 앵글을 한 스크린에 띄워, 관객이 원하는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일방적으로 주어지는 화면이 아니라 동시에 재생되는 각기 다른 6개 멀티뷰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어, 관객들은 보다 풍성한 공연 관람을 경험하게 된다.



빅히트 측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스케일 역대급, 방방콘 제작비 8배 규모" [남자 아이돌]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
오전 12시 ~ 오전 2시 까지는 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