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로 1시간만 세운 기록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로 1시간만 세운 기록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로 1시간만 세운 기록들

역시 방탄소년단(BTS)이다.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정상에 등극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21일 오후 1시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는 오후 2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개편된 멜론의 차트인 24Hits에도 발매 1시간 만에 진입에 성공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새롭게 도입된 24Hits는 최근 24시간 음원 이용량을 집계한 차트로 스트리밍 40%와 다운로드 60%가 반영된다.


24Hits는 24시간 누적 이용량을 비교하는 차트이기 때문에, 신곡이 발매 1시간 만에 24Hits에 진입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차트 개편 후 발매된 신곡 중 가장 빠르고 높은 순위로 진입에 성공했다.


국내뿐만이 아니다.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아이튠즈 송차트에서도 잇따라 1위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아이돌 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폭발적이다. 유튜브 빅히트 레이블 채널 기준 공개 약 21분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으며, 오후 2시 10분 기준 2000만뷰를 넘어섰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