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태민 콘서트 잠정 연기, 안전 최우선으로 고려”(공식입장 전문)

SM 측 “태민 콘서트 잠정 연기, 안전 최우선으로 고려”(공식입장 전문)

익_475uca 41.2k 20.02.24

샤이니 태민 콘서트가 연기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2월 24일 태민 공식 홈페이지에 태민 단독 콘서트 'Never Gonna Dance Again' 잠정 연기를 공지했다.


SM 측은 "관객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오는 3월 13일, 14일, 15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올림픽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TAEMIN CONCERT, Never Gonna Dance Again’의 개최를 잠정 연기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환불 절차를 안내했다. 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조치로 보인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TAEMIN CONCERT, Never Gonna Dance Again’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주최/주관사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와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는 관객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오는 3월 13일(금), 14일(토), 15일(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올림픽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TAEMIN CONCERT, Never Gonna Dance Again’의 개최를 잠정 연기하고자 합니다.


해당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YES24를 통해 전액 환불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태민을 지지하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추후 변경사항 발생 시 빠르게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