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왕지혜와 손도 안 잡아본 사이인데 키스 먼저...

김재중, 왕지혜와 손도 안 잡아본 사이인데 키스 먼저...

익_091ljk 101k 11.08.30
지난 17일 방송된 ‘보스를 지켜라’ 5회에서 DN그룹 본부장인 차무원(김재중)은 광고기획자 서나윤(왕지혜)와 차안에서 키스를 나눴다. 당시 ‘나무커플’이라는 애칭을 지닌 둘의 키스신은 사전에 아무런 예고도 없이 이뤄진 키스라 수많은 팬들의 큰 환호를 얻은 바 있다. 

김재중은 “지혜 씨와는 극중에서 손도 안 잡아본 사이인데 키스를 먼저 했다. 촬영당시에도 지혜 씨와 편하게 이야기 나누면서 연기에 임했다. 그런데 이 장면을 공개되고 나서 정말 많은 팬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나도 많이 놀랐다”며 웃었다. 

김재중, 왕지혜와 손도 안 잡아본 사이인데 키스 먼저...

이어 “이 키스 장면때문에 무원의 마음은 노은설(최강희)을 좋아하면서도 나윤에게도 마음이 많이 남아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그래서 무원에게도 은설이나 나윤, 둘 중 한명과는 러브라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더라”고 덧붙였다. 

또 김재중은 최근 방송분에서 살짝 상반신을 노출하면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그는 “셔츠를 갈아입는 장면에서 잠시 어깨부분을 드러내는 장면이 있었는데 많은 준비를 못한 탓에 아주 잠깐만 공개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재중은 “앞으로 내가 원하고, 그리고 시청자분들이 원하는 무원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대본도 훨씬 더 많이 보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

손도 안잡아보고 키스부터 ㅋㅋㅋ 진도가 완전 빠른데요 ㅋㅋㅋ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