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티오 2차 CF 공개(티저 아님)

박유천, 티오 2차 CF 공개(티저 아님)

익_pbj104 101.2k 11.08.08
박유천, 티오 2차 CF 공개(티저 아님)

박유천이 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동서식품 아이스티 제품 티오가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는 1차 광고에서 꽃미남 교생선생님으로 열연한 JYJ 박유천이 풋풋한 신임교사로 분해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는 만원버스 안에서 벌어진 훈남 신임 교사와 여고생의 진땀 나는 상황으로 아이스티를 통해 해소시킨다는 내용을 상큼하게 담아냈다.

이제 갓 부임한 훈남 교사 박유천은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길에 자신의 반 여학생을 만나게 된다. 급히 들어오는 승객들 때문에 계속 밀리게 된 박유천은 자신의 반 여학생과 매우 가까워지고 버스가 급정거 하자 넘어질뻔한 여학생을 붙잡아 구해준다.

하마터면 입맞춤할 뻔한 상황에 여학생이 재빠르게 들고 있던 티오를 입술에 가져가 아찔한 상황을 모면한다. 박유천과 여학생을 발견한 동료 여교사의 한마디에 당황한 박유천은 잡고 있던 여학생을 놓치게 되고 민망한 상황속에서 아이스티로 더위와 식은땀을 가라앉힌다는 스토리의 광고다.

동서식품 김혜라 마케팅 매니저는 "본 광고에 앞서 공개된 티오 2차 티저 광고에서 박유천의 열연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이미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설탕을 줄여 더욱 상쾌한 아이스티 티오를 통해 소비자들이 몸과 마음의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1 Comments
응그래 2011.08.13 15:51  
아이고ㅠㅠㅠㅠㅠ 저 여자애는 진짜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