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KBS 제주홍보방송 돌연 취소 '당황'.."큐시트도 받았는데"

JYJ, KBS 제주홍보방송 돌연 취소 '당황'.."큐시트도 받았는데"

익_i951ka 100.6k 11.07.16
JYJ, KBS 제주홍보방송 돌연 취소 '당황'..
그룹 JYJ가 제주 7대경관 홍보대사 관련 방송에 돌연 취소 통보를 받아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JYJ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 홈페이지에는 16일 오후 "JYJ가 제주 7대경관의 홍보대사 자격으로 20일 특별방송 출연을 앞두고 있었으나 오늘 출연 취소를 받았습니다"라는 사실을 알리며 "당사는 갑작스런 팬분들께 급작스러운 취소를 공지드린 점 양해부탁드리며, 내용 확인 후 빠른 시일안에 추가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JYJ 관계자는 "출연을 4일 앞두고 오늘(16일) 돌연 취소를 통보받았다. 비행기 티켓도 끊어놓고 큐시트도 다 받은 상태였다. 무엇보다도 멤버 두 명이 드라마 촬영을 하는데 제작사 측에도 말하고 그 스케줄도 다 빼놓은 상태였다. 소식을 접한 멤버들 역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또 "게다가 이번 JYJ의 출연으로 팬들이 제주 7대 자연경관 홍보 투표에 열성적으로 참여해줬다. 국내외 팬들이 그렇게 열심히 참여해줬고, 20일 공연을 보기 위해 일부러 일본에서도 오는 팬들도 있는데, 갑자기 마땅한 근거 없이 취소 통보를 해 와 아쉽고 실망스럽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예능프로그램 같은 일반 방송도 아니고, 국위선양에 기여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렇게 납득할 수 없는 일방적인 통보에 힘이 빠지고, 팬들에 죄송한 마음 뿐이다"라고 씁쓸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제주도는 세계 7대 자연경관 후보에 오른 제주도의 해외 홍보 활동을 위해 한류스타 JYJ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JYJ가 외국인 투표 증가에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는 것이 그 이유였다. 주최 측은 홍보동영상을 통해 JYJ가 제주-세계 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대한민국 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제주에 투표할 것을 권유해 왔다. 

또 JYJ는 오는 20일 '7대 경관 기원 KBS 특집 5원 생중계'에 출연, 제주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에 힘을 보탤 예정이었다.

1 Comments
응그래 2011.07.17 01:01  
하... 어째 일이 잘 풀린다 했더니...... 또 와인내가 진동을 하네ㅠㅠㅠㅠ
글쓰기
제목
현재 일시 : 2024-07-17 00:56:08
오전 12시 ~ 오전 1시 까지는 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