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_a4md20
101.9k
09.06.12
<출처> 슈퍼주니어 홈페이지/ 은혁(左), 신동(右) |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은혁이 댄스 배틀을 겨룬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멤버 중에서도 출중한 댄스 실력으로 인정을 받은 신동과 은혁은 일산 MBC에서 지난 10일, 댄스 배틀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댄스배틀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신동과 은혁은 촬영 시작 전에는 서로 안무도 맞춰 보고 장난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변 스태프들을 즐겁게 해주었다고 한다.
그러나 카메라가 돌아가고 녹화가 진행되자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진지한 분위기로 댄스 배틀에 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신동과 은혁이 이날 배틀에서 보여 주었던 댄스는 팝핀(Poppin, 가슴 등의 신체부위를 튕기는 댄스)이라는 장르로 많은 연습과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동작으로 알려져 있다.
신동과 은혁의 댄스 배틀 영상은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그.....그래요. 멤버수가 많긴하죠.........
ㅋㅋㅋㅋㅋ그래도 데뷔초기때나 전성기 이후에는 이런 실수들이
거의 없길래 이제 이런일 없을 줄 알았더니............................
종운오빠는 언제부터 댄싱머신이란 별명을 가지고 이름을 예능도 아닌 은혁으로 바꿨냐며.....
잊을만 하면 올라오는 저 멤버들얼굴 뒤집기 +수퍼쥬니어 or 슈퍼쥬니어.
근데 종운오빠는 좀 튀는얼굴인가봐요? 스위스신문때도 오빠얼굴 실리더니...
그 셋째아들 얼굴보니까 완전 틀리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