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과 수지는 18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영화 '러브스토리'를 연상케하는 풋풋한 커플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드림하이'를 통해 '농약커플'로 불리던 두 사람이 이번엔 '설국 커플'로 변신한 것이다.
김수현과 수지는 함께 눈밭 위를 뒹굴며 눈싸움을 하고, 수지가 수현의 등에 기대 앉아 스노우 모빌을 타기도 했다. 추위를 잊을 만큼 달달한 분위기의 겨울동화였다. 특히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키스를 하는 듯 얼굴을 밀착시킨 컷에서는 장난기 걷어낸 애틋한 눈빛으로 로맨틱한 연인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화보는 빈폴 아웃도어의 의상을 입고 진행됐다.


김수현과 수지의 이번 화보는 10월 18일 발간되는 하이컷 88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3-06-14 22:22:47 여자 아이돌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