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멤버들 대성 첫인상 “이건 아닌데‥답이 안나와”

잡담

빅뱅 멤버들 대성 첫인상 “이건 아닌데‥답이 안나와”

잡팬 1.3k 0
빅뱅 멤버들 대성 첫인상 “이건 아닌데‥답이 안나와”
[뉴스엔 이현우 기자]

빅뱅의 멤버들이 대성의 첫인상에 대해 솔직한 기억을 털어놨다.

22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한 G-드래곤(지드래곤, 본명 권지용)은 “대성을 연습생 시절 처음 소개를 받을때 ‘뭐 어떻게 하자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당시 대성이 늘 하기 싫은 것처럼 보이고 춤도 출줄 몰랐다”고 깜짝 폭로했다.

태양은 “대성을 처음 봤을 때 ‘이 친구는 노래를 굉장히 잘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YG는 얼굴은 안보고 실력 위주로 뽑는다는 소문을 들었었다”고 덧붙였다.

탑 또한 “대성을 처음보고 답이 안나왔다”고 거들었다. 탑은 “밥을 먹으려고 ‘자장면 먹을래?’라고 물어보면 그저 ‘하~’하고 웃고 김치찌개 먹겠냐고 물어봐도 그저 ‘하~’하고 웃고 있었다”고 전했다.

대성 본인 역시 “나도 처음 기획사에 들어갈 때 내 노래실력 때문에 뽑혔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양현석 사장님이 ‘넌 웃어야 해 웃어서 뽑혔어 항상 웃어’라고 말해줘 왜 내가 뽑혔는 지 알았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G-드래곤은 “대성이 굉장한 노력파”라며 “이제는 잘 생겨 보인다.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칭찬했고 탑 역시 “누구보다도 다른 사람 배려를 잘해준다”고 설명했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 Comments
사랑한다13 2008.09.23 15:12  
대성님아 님은 굉장한 노력파예용 ^^^^^^^
NSNY 2008.09.23 16:31  
어제 진짜 이거 보면서 자지러질뻔 ㅋㅋㅋ 어쩜 다들 똑같이 생각하는거니 ㅋㅋㅋ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