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화제성 뜨겁네, 전소미‧김재환 출격 예고

‘아이랜드2’ 화제성 뜨겁네, 전소미‧김재환 출격 예고

익_8nv67z 148 24.05.09

‘아이랜드2’ 화제성 뜨겁네, 전소미‧김재환 출격 예고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방송되는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뜨겁다. 그룹 엔하이픈의 탄생 전 여정을 다룬 시즌1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아이랜드2 : N/a'는 시작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인 주목을 모았다.


시작부터 지난해 화제를 몰고 온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의 초반 글로벌 시청 수치를 이미 넘어섰으며, 지난 2일 방송된 3회에서는 글로벌 실시간 생중계 시청자수 최고치를 경신했다. 


그런 가운데, 9일 방송되는 '아이랜드2 : N/a' 4회에서는 두 번째 테스트 '시소게임'의 최종 결과와 최초의 탈락자 2명의 정체가 공개된다.


'OOH-AHH하게' 유닛의 무대 전말도 베일을 벗는 가운데, 중간점검에서 프로듀서와 디렉터진에게 날카로운 피드백을 받는 팀원들의 모습이 4회 선공개 영상을 통해 포착됐다. 특히 모니카는 리더 윤지윤에게 "본 무대에서 지금이랑 똑같다면 가망 없다고 본다. 그냥 그런 그릇인 거야"라며 강한 어조로 지적했다. 과연 윤지윤이 모니카의 피드백을 받아들이고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https://www.atstar1.com/news/articleView.html?idxno=6012430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