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송강 출동..'아이랜드2', 오늘(18일) 고대했던 첫 방송

태양➝송강 출동..'아이랜드2', 오늘(18일) 고대했던 첫 방송

익_8ie7t5 305 24.04.18

태양➝송강 출동..'아이랜드2', 오늘(18일) 고대했던 첫 방송 


CJ ENM의 Mnet이 선보이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8일 오후 8시 50분에 케이블채널 Mnet에서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1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랜드에 입성한 지원자 24인이 펼치는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설레는 마음으로 아이랜드를 찾은 지원자 24인은 최상의 조건이 제공되는 꿈의 공간 '아이랜드'에 입성하기 위해 자신이 가진 기량을 뽐낸다고. 뿐만 아니라 이전 시즌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신선한 구성들을 '아이랜드2 : N/a'에서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스토리텔러 송강,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 등 프로듀서진의 활약상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또 시즌1과 달라진 입장 테스트 평가 방식을 비롯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AI 기술을 접목한 캐릭터 '나수리'를 도입한 새로운 유니버스 등 차별화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본 방송의 재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아이랜드2 : N/a' 1회 선공개 영상도 공개돼 기대감에 불을 제대로 지폈다. 아이랜드에서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할 스토리텔러 송강이 등장하자 지원자들의 놀라움 섞인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남다른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안긴 스토리텔러 송강은 "입장 테스트는 100% 프로듀서진의 선택으로 진행되고, 팀 평가가 아닌 각자 개별 평가를 받게 된다"고 지원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첫 번째 관문과 평가 방식을 설명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09/0005060475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