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오픈 2초 만"

인피니트 이성종,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오픈 2초 만"

익_5o28st 212.9k 22.08.26
인피니트 이성종,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그룹 인피니트(INFINITE) 이성종의 팬미팅 'DOLJANCHI'이 티켓 오픈 2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성종은 오는 9월 3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스페이스브릭에서 생일을 맞아 팬미팅 'DOLJANCHI' 개최, 26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 티케팅 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성종은 지난 2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케팅 일정과 장소 등의 팬미팅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공지하였으며, 공지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열띤 성원과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이성종의 이번 팬미팅 'DOLJANCHI'는 데뷔 13년 만에 단독으로 진행됨과 더불어 과거 인피니트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이를 증명하듯 예매 진행일인 26일 오후 6시, 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오픈 즉시 '이성종 DOLJANCHI'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팬미팅은 '어른으로 성장하는 이성종의 은근한 돌+아이 맛 잔치'를 표방하며, 꾸준하면서도 열렬한 사랑을 보내온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준비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소식까지 더해지며 벌써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493415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