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익_d734ir 3.5k 21.10.24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당신은 어느날 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니 알수없는 한 복도에 누워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당신을 기준으로 복도 뒤에는 벽으로 막혀있으며 복도 앞에는 계단을 펼쳐있고 계단 맨 꼭대기에 4개의 문이 존재합니다.

그러던 중 당신의 옆에 떨어진 쪽지를 발견하게 되고 이곳에는 몇가지 규칙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규칙

1. 당신은 죽었고 이곳은 천국입니다. 즉 당신은 영원히 이곳에 있게됩니다.

2. 당신은 4개의 문 중 한 곳으로 들어 갈수있으며, 당신이 4개의 문중 한개를 여는 순간 다른 3개의 문은 영구적으로 잠가지게 됩니다

3. 문과 벽은 절대로 부셔질수 없는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한번 그방에 들어가면 절대로 다른 방으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4. 1번방을 제외하고 각 방에서는 하루 3끼로 군만두가 제공됩니다.

5.각 방에는 편히 쉴 수 있는 개인적인 방이 존재하며 그 방에는 대소변을 해결할 수 있는 화장실과

 간단한 샤워 시설  그리고 편하게 쉴 수있는 쇼파와 침대가 그리고 매일 신문과 성경책이 제공됩니다.

6. 정수기가 존재하기 때문에 물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제공이 가능합니다.

7. 여기는 천국이기 때문에 당신이 아프거나 영양분 부족 혹은 살찌는 것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당신은 영원히 건강합니다.

8. 물론 각 방에는 2번방을 제외하고 당신과 같은 성의 사람들이 존재하며 모두 당신의 언어가 가능합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남자, 여자라면 여자)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1번방- 식욕의 방

 

이 방에는 캐비어, 푸아그라,불도장등 이 세상의 모든 산해진미들이 모두 모여져 있습니다.

과거 부터 현재까지의 수십만가지의 음식이 존재하며 음식은 계속적으로 추가가 됩니다.

음식의 맛은 일류 중의 일류 셰프가 하는 만큼 최고의 맛이 보장되어 있으며,

모든 음식의 간은 당신을 기준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이 방에는 또한 주방장들과 당신의 부탁을 들어주는 웨이터 그리고 음식에 대해 아주 박식한 음식 평론가들이 존재합니다.

이들과 최고급 와인을 먹으며 담소를 나눠보시는 건 어떻습니까?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2번방-성욕의 방

 

이 방에는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세계 최고의 절세 미녀들이 수십만명이 존재합니다.

귀여운 여자, 섹시한 여자, 청순한 여자, 지적인 여자, 백치미를 가진 여자 등 모든 타입의 여자가 존재합니다.

이 미녀들은 모두 당신을 엄청나게 사랑하고 있으며, 당신이 시키는 것은 모든 지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 혹은 게이라면 세계 최고의 조각미남들이 당신을 기다릴 것 입니다.

이 미녀들과 영원히 사랑을 나누는게  어떻습니까?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3번방-유희의 방

 

이 곳에는 당신이 심심할 틈을 주지 않을 정도로 모든 재미있는 것들이 존재하는 방입니다.

이 곳에는 총 4가지의 재미있게 즐길 거리가 존재합니다

1. 이곳에는 대형 아이멕스부터 3D, 4D, 평범한 스크린, 소형 TV등 당신이 원하는 매채를 고를 수 있으며

지금까지 나온 모든 영화,드라마,애니,예능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들은 번역이 되서 나옵니다)

2. 최고급 음악 감상실에서 최고의 음질로 지금까지 나온 모든 음악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3. 게임실에는 컴퓨터를 포함해서 지구상의 모든 게임매채(Xbox,playstation,Wii...)들이 존재하며

지금까지 나온 모든 게임들은 즐길수 있습니다.

4. 독서실에서는 지금까지 출판 된 모든 책과 만화책들을 읽으실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시간이 지나면 계속적으로 추가가 됩니다.

이 곳에는 뛰어난 지식의 문화 평론가들이 존재합니다, 이들과 말동무를 삼으면서 영화나 음악을 즐기는건 어떻습니까?

 







ㅇㅎ) 당신이라면 이 4개의 문 중 어디로 들어가시겠습니까?



4번방-지식의 방

 

이 곳에는 이 우주의 모든 만물의 비밀들이 책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방입니다.

이 우주의 끝은 어떻게 생겼는지?, 빅뱅전에는 어떤 세상이었는지? 외계인은 존재하는 지? 쿼크를 쪼개면 뭐가 나오는지 등의

수 천해의 책들이 이해가 쉽도록 하는 사진들과 함께 당신이 이해하기 쉬울 정도의 설명이 되어져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인간의 모습을 한 사념체가 존재하는데 이들은 인간 따위는

 미개해 보일 정도의 모든 우주에 통달한 고도의 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관리자들은 인간과 다를 것 없는 감정들을 가지고 있어 인간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며 당신에게 큰 호감을 보일것입니다

또한 이들은 당신이 모르는 것을 친절하게 설명해 줄것 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비밀들에 대해서 아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거 이성애자 역차별아님?

2번 할려고했는데 한발빼고 다시 보니 4번하기로함.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