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저라면 전부 가지고 있는 탈것

와우저라면 전부 가지고 있는 탈것

익_dnw930 4.2k 21.04.09
와우저라면 전부 가지고 있는 탈것

천하무적

리치왕이 되고나서 리치왕이 되기전에 죽었던 애마를 살려낸것이 천하무적입니다. 이 천하무적은 리치왕시절에 25인 하드로 리치왕을 죽였을시 100%드랍이었으나 다음 확장팩이후로 드랍확률이 1~3%로 떨어진 탈것입니다. 세밀하고 뛰어난 묘사와 퀄리티도 좋으며 게다가 스토리상 의미있는 탈것이기에 많은분들에게 아직도 인기가 많은 탈것들중 하나입니다. 솔플이 가능해서 많은분들이 도전을 하고있고 종종 얻었다고 소식이 들려오는 탈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죽음의기사에 가장 어울리는 탈것이라 생각됩니다. 

와우저라면 전부 가지고 있는 탈것

미미론의머리


리치왕의 분노시절 요그사론 25인 0수호의 난이도는 꽤나 높아서 세기말시절에서도 0수호자 파티는 찾아보기 힘들정도였습니다. 이 탈것은 미미론과의 전투에서 미미론이 타고있는 기체로 고유룩이기도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그25인 0수호는 솔플로도 난이도가 있는편인데 개인적으로는 리치왕25인 하드솔플보다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기공 헬기를 베이스로 가져왔는지 탈탈탈탈 소리가 나서 계속타고있으면 시끄럽다는 겁니다.....

소음만 적다면 최고일텐데 말이죠.......



와우저라면 전부 가지고 있는 탈것


오닉시아


오닉시아를 클리어할시 일정확률로 드랍되는 탈것입니다. 외관이 오닉시아와 똑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룡들중에 퀄리티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이 탈것이 인기가 많은이유가 룩도 고유룩이지만 거의획득불가여서 예전에는 서버내에 몇명안되는 분들만 이 탈것을 소유하고있었습니다.(예전에는 드랍확률이 0.XX%)

참고로 지금은 드랍확률이 매우낮음(1~3%)로 바뀌었다고 하고 은근히 잘나온다고합니다. (국민탈것이라고도 하더군요.)



와우저라면 전부 가지고 있는 탈것


청색 코도


코도 중에 파란빛을 띄는 코도는 엄청희귀합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