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감독 tmi

수능감독 tmi

익_gdw456 1.8k 19.11.16

평소에도 각 직업군 tmi를 좋아하는 나.

막 수능감독을 마친 내가 tmi를 남겨 봄.


1. 교사들은 수능감독 하기 싫어함.

2. 왜냐? 책임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잘못하면 뉴스에도 나올 수 있으니...)

3. 고등학교 기준 수능감독 뽑는 방법은 보통 1. 고3 자녀있는 교사 제외. 2. 노령자 및 병자 제외(특히 재채기 많이하는 기관지류) 3.고3 담임 제외 후 짬순으로 끊음!

4. (꿀팁) 저 세 가지 기준에 하나도 해당 안되는 당신! 수능 감독을 정 하기 싫다면? -> 직접 수능을 신청하세요!!
,,, 실제로 하는 사람들 소수지만 있음. 관리자의 욕은 감내해야할 것!

5. 올해 수능 감독비는 14만원.(4교시까지 기준) 작년에 비해 만원 오름.

6. 오? 많은데? 싶으나 그 전날에 연수 오지게 받고 당일날 7시 20분까지 학교와서 5시 퇴근하고 6시간 동안 꼼짝도 못하는 거 생각하면...

7. 다른 학교 선생님들도 오기 때문에 복장은 좀 신경 쓰는 편.

8. 샘들도 휴대폰 다 반납하기 때문에 대기할 때 생전 얘기안해본 샘들과도 이야기하게 됨. 또는 자거나...

9. 수능 감독관은 학생을 감시하는 역할이 아니라 서포트하는 역할이 더 큼. 그래서 웬만한 학생들 부탁은 다 들어 줌.


10. 수능날 선생님들은 급식 먹는데 급식 조온나 화려. 반찬은 보통 다섯 가지 정도에 후식도 나옴.

오늘 시험 본 우리학교 기준으론 동그랑땡 경상도식 소고기뭇국 잡채 오이소박이 김치 가자미찜 유자차 숭늉 이었음.


11. 제2교시 수학영역이 최악. 무려 백분.. 인생계획 100살까지 꼼꼼이 짜고 재테크 계획, 자녀 계획 다 짜고 시계 보면 십오분 지나가 있음. 자살 충동 느낌...


12. 수능 친 모든 사람들 고생했습니다!! 수능 감독한 선생님들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