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샀는데 빠다준 신x면세점

프라다샀는데 빠다준 신x면세점

프라다샀는데 빠다준 신x면세점
프라다샀는데 빠다준 신x면세점

남자친구가 일주년 선물으로 신x인터넷면세점으로 구매후 11월 8일 출국하면서 수령했구요, 박스에 들어있어서 아무의심없이 가방확인을 안했는데 다음날 보니 PRADA라고 되어있어야할 가방 참에 선명하게 PPADA라고 되어있습니다.



빠다라고 되어있는걸보니 제품이 진짜가 맞나하는 의심도 들고 그래서 자세히살펴보니 스트랩고리에 저렇게 크게 파여있는 스크레치도 있습니다.


면세점쪽에 전화했더니 서버다운이라 조회가안된다고 홈페이지로 글남기라 그러고, 글 남겼더니 30일 이내로 제품을 가져오라고 이메일이 왔네요.

저희는 현재 해외거주중인 커플이라 언제 한국에 들어갈지 몰라서 다른방법이 없냐고 했는데 기다리라고만하고 답이없네요.


아직도 답변이없고 해외전화로 여러번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고있지만 상담원만 계속 바뀌면서 같은 설명을 반복하게하고 어떠한대책도 없는 상황입니다.


신x면세점이면 탑면세점인데 가품일지도모를 제품을 검수도없이 판매하다니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소비자보호원(?) 등에 가품판매및 불량서비스 등을 상담신고 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