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장갑차 좀 느리지 않냐?

우리 장갑차 좀 느리지 않냐?

익_bs872p 14k 19.08.02

우리가 기계화사단으로 늘리면서 생각한게


궤도차량이 많아...


근데 느려


그래서 말이야

.
.
.
.
.
.

차륜형 장갑차를 만들어봤어

글쓰기
제목
현재 일시 : 2026-06-25 00:45:20
오전 12시 ~ 오전 1시 까지는 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