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잘했다고 꼬라보고 가냐 ..

뭘 잘했다고 꼬라보고 가냐 ..

익_9r4mf5 8.9k 19.10.09

134.png

ed8e235240e461c5b2c6774e7093293fef7f999c.gif

중국이었으면 그냥 치고 갔을거같은데

뭘 잘했다고 꼬라보고가는건지

얼척없음 ㅋㅋ

글쓰기
제목
현재 일시 : 2026-06-26 00:04:41
오전 12시 ~ 오전 1시 까지는 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