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2 페이지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2020년 3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Have a Nice Day!

Total 2,363 Members

no.2317 가입완료
근데 이거 옆에 컵케이크 눌렀는데 왜 50포인트가 안올라 가는걸까 나만 이상한건가...
아오아라
no.2316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ㅎㅎ
kekei
no.2315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 ^^ 자주올게요 ㅎㅎ
hsudk
no.231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아이돌 월드에 지금에서야 가입하게 되었네요 아이돌 가수 검색하다가 알게 됐고요... 앞으로 자주 들르겠습니다. 꾸벅~!
성인하
no.2313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돌 월드에 가입 했습니다. 아이돌 가수 검색하다가 알게 됐고요... 무튼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GYKx
no.2312 가입인사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가 본곳중 젤 괜찮은 곳인거 같네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꾸벅
Jimmy Seong
no.2311 가입인사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방법을 몰라 어렵게 겨우 가입했네요. 모두들 즐거운 시간 되세요~
park jeongil
no.2310 가입했어요~
우와~ 우연히 아이돌 검색하다가 접속하게 되었는데 이런 곳이 있었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더 좋았을걸ㅋㅋ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반가워요^^
베나
no.2309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수지팬입니다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보소후
no.2308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우현
no.2307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이돌 관련 자료가 많기에 관심이 생겨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라이닠
no.2306 가입인사
가입하여 좋은 자료 활용하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인사합니다.
skid
no.2305 가입했습니다~
오늘 이리저리 자료들을 찾다가 이렇게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wjrdlsrjf123
no.2304 가입했어요~
가입했어요~ㅎㅎ저는 엑소팬이에요~17세입니다!! 친하게지냈으면 좋겠어요~ 잘부탁드려요!
소영
no.2303 가입인사 드려요 ^^
아이돌월드 정말 제가 원하는 자료가 한가득 ~ 사이트 매일매일 오고 싶어요 ^^ 저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who care
no.2302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오전한시
no.2301 안녕하세여
안녕하세여 오늘 가입했습니다~ 여기 되게 좋은거같네여ㅎㅎㅎ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열심히활동해볼께여
kufu
no.2300 가입햇씁니다.
아이돌윌드 웹서핑하다가 발견햇는데 완전 꿀이네요 .. 왜 이떄까지 몰랐을까..정말 한심하네요
라랄ㅉㅇ
no.2299 가입했어요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줄 몰랐네여! 가입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당
이재환
no.2298 가입햇씁니다.
인터넷 찾아보다가 아이돌월드 라는 사이트 찾앗네요 완전 유용유용 유용한정보 잇으면 바로바로 올리겟습니다.
라니
no.2297 가입인사
좋은것같아요 , ,
ㅇㅅㅎ
no.2296 안녕하십니까 오늘 가입했습니다.
살짝보니깐 정말 좋은거 같네요~! ' 반갑습니다.~
링딩돋네
no.2295 오늘 가입했습니다 정말 유용한 싸이트 같네요^^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잘 이용하겠습니다 정말 자료가 많은것 같네요 ㅎ 운영진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마이치킨
no.2294 가입인사~
이런 곳이 있었군여..^^ 구글링 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됐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baekgom
no.2293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글에서 검색해보다가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퍼플루나
no.229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새로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후르츠후르츠
no.229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릴게요 오늘하루도 좋은 시간들 있기를...ㅎ
바다고래
no.2290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좋은 영상 많네요 공유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려요
아윤
no.2289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이용 많이 하겠습니다
민수찌
no.2288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우연히 검색하다가 들어오게됐는데 아이돌 팬들에게는 참 유용한 사이트인거같아요~^^ 자료도 좋은것들도많고... 앞으로 저 또한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용*^^*
여미
no.2287 안녕하세요~가입인사 드려요
새로 가입했어요 열심히 활동하려 노력할께요 잘 지내봐용~
현수최
no.2286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가입한지 조금 됬지만 늦게나마 가입인사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야후후훗
no.2285 가입인사드려요~
가입했습니다ㅎㅎ 자주 방문할게요~ 앞으로잘부탁드려요~~
버블법을
no.2284 가입했습니다!
이런 사이트가 있는 줄 몰랐네요' '///...☆ㅇㅁ 그런데 오늘 오전에 가입하고서 여기 어떻게 왔는지 기억이 안 ㄴ... 저도지금 좀 소름ㄷㄷ 신창 많이오길 바라며 블로그에 영업…
귤셩
no.2283 가입인사요~^^
가입 인사 해요. 자주자주 방문할께요. 아이돌 자료 감사합니다 ㅎ
sosi00
no.2282 가입인사 드려요!
가입한지는 어제구요.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돌월드 화이팅 히힛.
sori85
no.2281 안녕하세요 아이돌월드 가입했습니다
가입한지는 꽤 됐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
12412431
no.2280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자료수집을 하다가 구글링으로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방대한 자료가 있는 사이트를 여지껏 모르고 덕질을 해왔다니;;; 포인트 제도라서 꾸준히 출석하고 커뮤니…
b237
no.2279 가입인사 드려요...
가입한지는 제법 되었는데 이제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항상 소중한 자료 잘 받아가고 있고요 활동 열심히 하는 회원이 되겠습니다~^^
사진의미소
no.2278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많은 자료 공유 해보아여~ 감사합니다 ^^
pansy
no.2277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아이돌 월드의 유익한 자료들을 기대하며! 자주오겠습니다
쿤쿤쿤
no.2276 가입 인사 드립니다
평소 아이돌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런 좋은 사이트가 있다는걸 알고 바로 가입했습니다. 가능한 자주 와서 참여하겠습니다^^
glflfl
no.2275 가입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수남지편
no.2274 가입인사드립니다
아이돌월드라니, 아이돌팬질하는 저에겐 최적의 장소네요. 토렌트까지 되는 곳이라 참 은혜롭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 저는 전형적인 잡팬이라 남녀아이돌 가리는 거 없이 웬만…
마카온
no.2273 뒤늦게 가입인사 합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뒤늦게 가입인사 하네요;; 가입해놓고 잊고 있다가 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ien
no.2272 가입했어여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gndi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