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빌보드 "소녀시대 신곡, 가장 진보적인 팝" 호평

소녀시대 팬질

미국 빌보드 "소녀시대 신곡, 가장 진보적인 팝" 호평

익_9b70ru 427.5k 13.01.05
미국 빌보드
빌보드는 지난 4일(현지시간) 온라인판을 통해 소녀시대의 신보 ‘아이 갓 어 보이’의 트랙별 리뷰를 게재하고, “소녀시대가 4번째 정규 앨범 ‘아이 갓 어 보이’라는,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세련된 음악으로 컴백했다. ‘아이 갓 어 보이’에는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클래식 및 모던 R&B, 80년대 뉴 웨이브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가 들었으며 K팝 팬들 뿐 아니라 모든 팝 뮤직 리스너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동명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에 대해 “대중의 기호에 맞게 포장된 사운드는 아니지만 5가지의 완전히 다른 사운드들이 배치했다”며 “이 노래는 일관되게 흘러간다거나 소녀들의 하모니를 받쳐주지는 않지만 어느 나라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가장 진보적인 팝 싱글”이라고 평가했다.

미국 빌보드


또 4년 전에 녹음을 마쳤으나 지난해 12월에야 공개된 ‘댄싱퀸(Dancing Queen)’에 대해서는 “수년 전의 곡으로 성공할 수 있는 그룹은 몇 안 될 것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귀여운 매력이 있는 이 곡은 ‘아이 갓 어 보이’의 맛보기로 훌륭했다”고 호평했다.

빌보드 측은 이 밖에 수록곡인 ‘토크 토크(Talk Talk, 말해봐)’는 ‘말해봐’라는 후렴구를 특징으로 꼽으며 “거부할 수 중독성”이라고 표현했으며 ‘Lost in Love(유리아이)’에서는 “리더 태연의 인상적인 보컬이 특히 빛을 발한다”고 보도했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3-06-14 21:21:22 여자 아이돌에서 이동 됨]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