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_bfa285
429.8k
11.05.30
소녀시대 윤아를 비롯하여 서현, 소녀시대 멤버 모두들 등등
SM소속 여가수들의 화장품CF전쟁이 알게 모르게 진행되고 있다.
CF를 촬영한다는 것이 금전적으로 큰 도움이 되는 것도 있지만,
여자연예인들에 있어서 화장품CF란 금전이상의 가치가 담겨져 있는 것으로 안다.
그래서 화장품광고를 하는 여자연예인들을 보면 거의 다 정상급의 연기자들이 줄곧 해오며,
모델이 바뀌는 시즌에는 이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런 치열한 화장품모델의 상황 속에서 SM출신 여가수들이 화장품모델로 많이 활약중인 것을 알 수 있다.
:: 소녀시대 화장품 모델 ::
9명이라는 많은 인원 수를 자랑하는 소녀시대는 그 특징을 잘 살려, 멤버 각자의 활동이 뚜렷하다.
특히나 화장품모델도 각자 따로인 경우가 있다. 먼저, 멤버 중 가장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윤아!
윤아는 다른 멤버들보다 먼저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였다.
클린앤클리어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 중이다.
자연화장품이라는 제품 컨셉에 맞추어 볼 때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는 없을 듯 하다.
귀여운 소녀의 모습과 성숙한 여인의 모습이 다 잘 어울리는 소시윤아!
예전에는 그냥 예쁘장한 아이돌 그룹 중 한 명! 이라는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 사진을 보면 정말 예쁘다. 예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어쩜 이렇게 예쁜지 모르겠다.
화장품 모델과 정말 잘 어울리는 소시 멤버가 아닌가 싶다.
깨끗한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니스프리는,
순수하고 웃을 때 티없이 맑은 이미지를 전해주는 윤아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든다.
모델 선정이 화장품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데에 있어서 이니스프리는 모델 선택을 잘 한 것 같다.
9명의 멤버 중 막내인 서현. 서현은 현재 윤아가 활동하던 클린앤클리어를 이어받아 모델로 활동중이다.
특히나, 지금 클린앤클리어는 같은 SM소속인 f(x)의 크리스탈과 함께 활동 중이라서,
SM 아이돌 팬인 사람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해주고 있다.
소녀의 이미지를 전해주고 있는 서현이 클린앤클리어와 아주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특히나, 클린앤 클리어는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고,
색조에 힘을 쏟기 보다는 고등학생들의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쪽으로 광고를 많이 내보내고 있는데, 이런 제품 이미지와 소시 서현의 티없이 맑은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듯 하다.
막내 같은 리더 태연 역시, 화장품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히나 소시 팬덤 중 1위라는 영예로운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멤버라 더욱 화장품 모델로써
효과가 있는 멤버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든다.
에이솔루션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소시 리더 태연! 세련된 무대 위의 모습이 아니라,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담고 있는 에이솔루션이다.
에이솔루션 역시 맑고 투명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제품이라 작고 여린 이미지의
태연과 잘 어울리는 듯 하다.
소녀시대 세 명의 멤버들이 모두 화장품 광고 모델을 하고 있는 가운데.
얼마전 인터넷 상에서 아주 크게 이슈가 된 사건(?)이 있었다.
바로, 소시의 디올 모델 발탁 사건! 보통 한, 두 명의 모델을 사용했던 기존의 디올과는 다르게
세 명의 소시를 제외한 여섯 명의 멤버들을 화장품 모델로 발탁시킨 것이 아주 큰 이슈가 되었다.
특히나, ‘친근한 모델’이라는 느낌을 전해주었던 기존의 제품과는 전혀다른 명품 화장품
‘디올’의 모델을 맡아 더욱이 화제가 되었다.
물론 그 반응들이 전부 100% 긍정의 반응만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의 우려와 관심 속에 소시의 디올 화장품 광고가 드디어 선보였다.
역시나 많은 관심을 받았던 터라 사람들의 많은 이야기가 나왔었다.
[부정과 긍정] 특히나, 아무래도 적응이 안되었던 것이 한 사람의 스타 광고 모델을 사용하는 기존의 방식과는 다르게 대중들에게 친숙한 아이돌을 기용했다는 점과 한 명의 아이돌 스타가 아닌,
다른 화장품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멤버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 전체를 기용했다는 점에서
파격적이면서도 신선하게 다가온 듯 하다.
그렇다면 SM소속의 또다른 화장품 모델은 누가 있을까?
SM소속 여가수는 아니지만 화장품모델로 으뜸인 연기자라는 생각이 든다.
2001년 SM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에 수상하면서 SM과 인연을 맺게 된 연기자이다.
바로, 영화 내 사랑에서 정일우와 풋풋한 상대역으로 나오면서 급 인기가 높아진
'이연희'이다
데뷔 하기 직전에 프로필 사진이라고 하는데, 누가 데뷔 전 연예인의 모습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까?
이미 방송활동을 하면서 노련해진 모습이 느껴진다.
특히나, 이연희를 보는 사람들이 가장 대표하는 이미지가 바로, ‘첫사랑 이미지’이다.
그게 바로, 순수한 이미지를 뜻하는 바라는 생각이 든다.
이 사진은 정말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다. 순수하면서도 맑은 모습이 단 한 장의 사진으로 느껴지고 있다.
이연희는 강한 색조를 한 모습도 예쁘지만, 워낙 얼굴이 예쁘니 뭘 해도 안예쁘겠느냐만은..
투명함이 느껴지는 기초 제품이 잘 어울릴 듯 하다.
이 의견이 적극 반영된 것은 아니지만, 어찌됐든 투명함이 느껴지는 이연희를 볼 수 있는 화장품이 있다.
바로, 싸이닉 모델로 활동중이기 때문이다.
이연히 자체가 워낙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해 주고 있어서,
이연희가 들고 있으면 명품 화장품의 느낌을 전해 주고 있다.
싸이닉 브랜드와 이연희의 싱크로율이 200% 라고 생각될 정도로 잘 어울리는 모델이 아닌가 싶다.
싸이닉 브랜드가 전하는 순수함과 청결함이 이연희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특히나, 이연희는 가수 보아와 절친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보아도 예전 미샤 화장품 모델을 했던 경험이 있다. 저렴이 화장품의 대표주자인 미샤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준 장본인이 바로 보아라고 볼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두 스타가 절친이라니 고개가 끄덕여진다.
SM 소속 연예인들의 화장품 모델 활동이 정말 눈에 띄게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만큼 SM소속 연예인들의 인기가 많다는 증거인 듯 하다.
원래 시대를 대표하는 미인들이 화장품 광고를 진행한다고 하니 말이다.
글을 쓰면서 많은 화장품 모델들을 보았지만, 솔직히 개인적인 의견을 조금 반영하자면
이연희가 가장 고급스러운 화장품 모델이 아닌가 싶다. 가만히 있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폴폴~ 풍기는 이연희가 싸이닉 제품을 더욱 사고 싶어지게 만들고 주고 있다.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 의견이기 때문에 별 다른 말이 없기를…
아무튼, 생각보다 많은 화장품 모델을 하고 있는 SM소속 연예인들!
소시와 이연희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