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_k93gc5
427.7k
11.10.21
소녀시대는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을 갖는다.
이날 소녀시대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규 3집 타이틀 곡 '더 보이즈(The Boys)'를 비롯해 일본 빅 히트곡 '미스터 택시(MR.TAXI)'까지 2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베일에 감춰왔던 무대를 첫 공개한다.
특히 소녀시대는 지금까지 항상 신선한 안무를 선보이며 '지(Gee)'의 '게다리춤', '소원을 말해봐'의 '제기차기춤', '훗(Hoot)'의 '화살춤' 등으로 화제를 모아온 만큼, 이번 '더 보이즈'에서는 어떤 포인트 춤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공개된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소녀시대 9명이 동시에 납작 주저 않았다 일어나는 안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당시부터 이 안무는 영화 '스파이더 맨'을 연상시켜 더욱 화제를 모았다.
후렴구에 한 손을 앞으로 뻗고 다른 한 손을 위로하고 발맞춰 걷는 모습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인기를 끌고 있다. 팬들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관련 커버댄스 영상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 보이기도 했다.
'더 보이즈'는 세계적 프로듀서 중 한 명이자 故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테디 라일리의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리듬에 독특한 구성의 화음이 더해진 팝 어반 댄스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