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웬디 많이 회복…무리가지 않는 선에서 레벨 활동 참여"[공식] > 레드벨벳 팬질[수다]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레드벨벳 팬질

SM 측 "웬디 많이 회복…무리가지 않는 선에서 레벨 활동 참여"[공식]

SM 측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 8개월 만에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Our Beloved BoA’(아워 비러브드 보아)에 웬디를 포함한 레드벨벳 완전체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21일 SM ‘STATION’(스테이션)에서 공개되는 보아의 ‘Milky Way’(밀키 웨이) 리메이크 버전 가창에 참여한 것. 무엇보다 이 곡은 지난해 연말 무대에서 추락하며 부상을 입고 긴 휴식기를 가졌던 멤버 웬디가 약 8개월 만에 활동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이와 관련,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웬디가 많이 회복된 상태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레드벨벳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웬디는 지난해 12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2.5m 높이의 무대 아래로 떨어져 얼굴을 다치고 오른쪽 골반과 손목이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었다. 웬디는 사고 후 병원에 입원했다 긴 시간 통원치료를 받아왔다.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에서도 지난 2월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하는가 하면,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 목소리 연기 및 OST로 밝은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레드벨벳이 참여한 '밀키 웨이'는 원곡을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직접 편곡을 맡아, 싱그러운 분위기의 재즈 팝으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레드벨벳 다섯 멤버의 조화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화려한 아카펠라와 재즈 스캣이 어우러져 원곡에 풍성함을 더했다는 평이다.


psyon@mk.co.kr



SM 측 "웬디 많이 회복…무리가지 않는 선에서 레벨 활동 참여"[공식] [레드벨벳 팬질]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