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돌' 러블리즈 미주, 유재석 새 예능 '식스센스' 합류

러블리즈 팬질

'예능돌' 러블리즈 미주, 유재석 새 예능 '식스센스' 합류

익_kzv083 27.3k 20.07.17
'예능돌' 러블리즈 미주, 유재석 새 예능 '식스센스' 합류

러블리즈 미주가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가제)에 합류한다.


17일 뉴스1 확인 결과, 러블리즈 미주는 tvN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식스센스'에 합류를 논의 중이다.


'식스센스'는 SBS '런닝맨'을 연출한 정철민 PD가 tvN으로 이적한 후에 처음 선보이는 신작 예능 프로그램이다. 큰 스케일의 야외 버라이어티로, 유재석이 중심을 잡는다. 유재석과 함께 할 출연진은 유쾌한 매력과 센스있는 입담의 여성 출연자들로 꾸려져 눈길을 끈다. 그간 유재석이 주로 남성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췄던 것과는 다른 그림이다.


먼저 '런닝맨' 등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전소민이 합류를 확정했다. 또 이와 함께 배우 오나라와 가수 제시가 합류하며 신선한 조합을 만든다. 오나라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매력과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밝은 에너지와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바,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시는 거침없는 털털한 매력과 입담은 물론 '런닝맨' 등에서 유재석과 '꿀잼'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출연자로 '식스센스'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막내 멤버가 되는 러블리즈 미주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당당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한 예능 유망주로, '식스센스'에서 더욱 큰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제작진은 추가 출연자 등 다양한 구성 방안을 논의 중이다. 모든 라인업을 꾸린 후 오는 8월에 처음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첫 방송일은 미정이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