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_p84v1h
127.6k
11.02.01
'국민 귀요미' 아이유가 건강 악화 탓에 잠정 중단했던 가수 활동을 한 달 만에 재개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TV리포트에 "오는 17일 아이유의 후속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가 발표된다"고 밝혔다.
다만 이 관계자는 "세 번째 미니앨범 '리얼(Real)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나올 지 디지털 싱글 형태로 나올 지는 아직 논의 중인 단계"라고 설명했다.
아이유의 후속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김이나 작사가와 작곡가 윤상의 합작품으로, 지금까지 나온 곡들과는 장르가 차별화 된 색다른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만약 리패키지 앨범으로 나올 경우 '좋은 날' 등이 포함된 지난 앨범 '리얼'에 윤상의 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와 '나만 몰랐던 이야기'의 피아노 버전, Saint Binary의 '잔혹동화' 등 총 3곡이 추가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이유는 항상 음악적 실험을 멈추지 않아 왔다"며 "이번에도 보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 날'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가수 아이유는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와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 출연하는 등 빠듯한 스케줄 탓에 건강이 악화돼 지난 1월 16일 '좋은 날'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고 연기에 전념해 왔다.
당시 아이유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 아쉽지만 조만간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이 게시물은 잡팬님에 의해 2013-06-14 22:34:45 여자 아이돌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