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측 “오는 26일 쇼케이스 취소... 故 구하라 애도” > AOA 팬질[수다] > 아이돌 월드 - 고품격 아이돌 팬질 커뮤니티

AOA 팬질

AOA 측 “오는 26일 쇼케이스 취소... 故 구하라 애도”

AOA 측 “오는 26일 쇼케이스 취소... 故 구하라 애도”

인기 걸그룹 AOA(에이오에이)의 프레스 쇼케이스가 취소됐다. 故 구하라의 비보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린 것이다.


25일(오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6일 오후 4시로 예정되어 있었던 AOA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MOON(뉴 문)’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 일정이 취소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AOA는 연예계의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취재를 신청해주신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AOA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MO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근 종영한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에서 ‘AOA의 재발견’이란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상황.


‘날 보러 와요’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찬바람이 스치는 깊은 밤의 애틋함이 느껴진다. 5인조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카라 출신인 구하라는 지난 24일 오후 6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됐다. 구하라 측은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한다. 유족 및 친지, 지인, 관계자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오늘 오전 8시부터 조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1월 26일 오후 4시로 예정되어 있었던 AOA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MOON’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 일정이 취소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AOA는 연예계의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일정 취소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취재를 신청해주신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OA 측 “오는 26일 쇼케이스 취소... 故 구하라 애도” [AOA 팬질]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
오전 12시 ~ 오전 2시 까지는 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