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30일) 새 앨범 'Summer Holiday' 발매..오컬트 감성 담았다

아이엠 그루트

드림캐쳐, 오늘(30일) 새 앨범 'Summer Holiday' 발매..오컬트 감성 담았다

익_q20ws1 799 21.07.30

드림캐쳐, 오늘(30일) 새 앨범 'Summer Holiday' 발매..오컬트 감성 담았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461223


그룹 드림캐쳐의 오싹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29일 공개된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댄스 프리뷰 영상에서 드림캐쳐는 인형을 연상케 하는 모습과 데칼코마니 안무를 선보여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후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BEcause' 무대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드림캐쳐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Summer Holiday'는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으로,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모두와 함께 파란 하늘을 지나 수많은 나라를 여행하고픈 드림캐쳐의 마음을 담은 'Airplane(에어플레인)', 여름밤 해변가와 하늘에 뜬 별들을 연상케 하는 멜로송 'Whistle(휘슬)',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과 꿈꿔왔던 오늘을 함께하며 느끼는 감정을 담아낸 'Alldaylong(올데이롱)', 해바라기처럼 늘 변치 않고 한결같은 마음을 표현한 '해바라기의 마음(A Heart of Sunflowe)'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이처럼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드림캐쳐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되는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