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위,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귀 호강 라이브

아이엠 그루트

'컴백' 원위,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귀 호강 라이브

익_m256wd 796 21.06.13

'컴백' 원위,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귀 호강 라이브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423331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위가 셀프로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의 수록곡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을 포함해 'Intro : 우주선 (Intro : Spaceship)', 'AuRoRa', 'LOGO', '로보트도 인간에게 감정을 느낀다 (A.I.)', '베로니카의 섬 (Veronica)', '천체 (COSMOS)' 등 신보에 수록된 총 7곡을 라이브로 들려준 데 이어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컷이 함께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보에는 '우주선'을 모티브 삼아 첫 미니앨범의 포문을 여는 인트로 트랙 'Intro : 우주선 (Intro : Spaceship)'을 시작으로 서정적인 무드의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인 'AuRoRa', 시원한 보컬과 역동적인 연주가 어우러져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자아내는 'LOGO', 재즈가 가미된 독특한 시티 팝 장르의 '로보트도 인간에게 감정을 느낀다 (A.I.)', 순수했던 감정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노랫말의 '베로니카의 섬 (Veronica)', 묵직한 악기 소리에 더해진 원위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천체 (COSMOS)' 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은 비가 올 때만 찾아오는 '너'를 생각하며 비가 내리기 만을 간절히 바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빗속에 있는 듯한 기타와 드럼 소리는 물론 감미로운 멜로디가 긴 여운을 안긴다.

이처럼 원위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꽉 채운 것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수록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그간 원위는 데뷔 싱글 '1/4'를 시작으로 매 앨범마다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만큼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로 보여줄 음악과 콘셉트, 퍼포먼스에도 가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원위는 오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https://youtu.be/c6tkQPifVcQ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