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이강성·최준성·이우진 "롤모델=양요섭, 힐링가수 수식어 갖고파"(인터뷰)

아이엠 그루트

고스트나인 이강성·최준성·이우진 "롤모델=양요섭, 힐링가수 수식어 갖고파"(인터뷰)

익_7t5ih0 485 21.04.09

고스트나인 이강성·최준성·이우진


고스트나인 이강성·최준성·이우진


고스트나인 이강성·최준성·이우진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419804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지난 8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NOW Magazine(나우 매거진)'의 두 번째 심층 인터뷰를 공개했다. 


중략-----------------------------------


최준성은 평소에 멤버들과 함께 있을 때의 장난스러운 모습과 달리 마음속 깊이 열정을 심어둔 당찬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자신이 발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 "1년 전부터 양요섭 선배님을 닮고 싶다는 생각에 배울 점을 찾아내서 열심히 공부했다. 그 덕에 발전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라며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을 롤모델로 꼽았다.

그러면서 "양요섭 선배님이 '복면가왕' 무대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었는데 나도 '힐링 가수'라는 수식어를 갖고 싶다. 내 목소리나 음색으로 다른 분들께 위로를 줄 수 있는 음악을 해서 듣는 분들의 마음이 따뜻해졌으면 좋겠다. 더 노력해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힐링 가수가 되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3인조 그룹 틴틴에서는 맏형, 고스트나인에서는 막내 라인에 합류해 어른아이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 이우진 또한 진실된 속내를 전했다. 그는 현재의 고민에 대해 "어떻게 하면 콘셉트를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계속 연구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

한편 'NOW Magazine'은 고스트나인의 'NOW' 시리즈 앨범 발매 동안 업로드될 매거진 연재 콘텐츠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멤버들의 다양한 콘셉트 사진과 심층 인터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심층 인터뷰 3탄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