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장준아' 동하, 학폭 의혹‥"뺨 때리고 욕설"

아이엠 그루트

'오! 삼광빌라 장준아' 동하, 학폭 의혹‥"뺨 때리고 욕설"

'오! 삼광빌라 장준아' 동하, 학폭 의혹‥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동하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등장했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하에게 학폭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 글이 게재됐다. A씨는 글과 함께 고등학교 졸업앨범을 인증했다.


폭로글에 따르면, A씨는 "중동고등학교에서 졸업을 안 했는지 김형규(동하) 본인 졸업사진은 앨범에 없어서 당시 그와 함께 재학한 고교 졸업앨범만 인증한다. 난 지금 91년생으로 31살이고, 김형규는 빠른 92년생이라 같은 학년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형규와 같은 반인 적도, 친분이 있지도 않다는 것을 먼저 밝힌다. 김형규에게 폭행을 당한 장소는 학교가 아닌 외부였다. 이유는 내가 김형규를 꼬라봤다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옆에는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분이 있었다. 오죽했으면 나한테 뺨을 때리고 욕설을 하는 걸 여성분이 말리셔서 그 자리를 떴다. 장소가 유동인구가 많은 몰이었던 까닭에 두려움 못지않게 수치심도 굉장히 컸다"고 전했다.


또 A씨는 "평소 그와 그의 형에 관련된 빡센 소문을 들은 적 있기에 찍히지 않기 위해서 그다음부터는 학교에서 어떻게든 눈에 띄지 않으려고 숨어다녀야 했다. 다행히 김형규와 같은 반이 아니었고, 평소 말 한 번 섞어본 사이가 아니었기에 그의 기억에서 잊힐 수 있었다"고 했다.


끝으로 A씨는 당시 기억으로 인해 미디어에서 동하의 얼굴을 볼 때마다 그때의 일이 떠올라 불쾌하다고 글을 남겼다.


이에 동하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헤럴드POP에 "확인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하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장준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