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최병찬 "어린 시절, 모나리자 보고 눈썹 다 밀었다" (아이돌집)

아이엠 그루트

빅톤 최병찬 "어린 시절, 모나리자 보고 눈썹 다 밀었다" (아이돌집)

익_wpb549 5.6k 21.01.04

빅톤 최병찬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248431 


‘아이돌집’ 빅톤 최병찬이 어린 시절 눈썹을 밀었던 일화를 꺼냈다.

최근 진행된 SBS MTV ‘아이돌집’ 촬영 중 ‘내 어린시절을 맞춰봐’ 퀴즈 코너에서 최병찬은 “내가 어렸을 때 부모님을 놀라게 한 적이 있다. 무엇 때문이었을까”라고 빅톤 멤버들에게 문제를 냈다.

빅톤 멤버들은 최병찬의 문제를 맞추기 위해 여러 오답을 내놓았고, 승식은 “눈썹을 밀었다”고 말해 정답을 맞췄다. 


최병찬은 “어릴 때 모나리자와 짱구를 보고 면도기로 양쪽 눈썹을 다 밀었다. 그래서 한 달 동안 밴드를 붙이고 다녔다”라며 “문제는 친구들이 눈썹 없다고 알아 채서 그 때부터 눈썹을 그리기 시작했다. 호기심에 궁금해서 눈썹을 밀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빅톤은 “하원을 위하여”라는 팀훈을 정하고 두 팀으로 나눠 게임을 펼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돌집’은 잠시 자리를 비워야 하는 아이돌의 매니저들을 위해 아이돌 임시 보호소를 자처한 신개념 아이돌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빅톤의 출연 분은 4일 오후 6시 SBS MTV에서 공개되며 모바일로는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빅톤 최병찬 "어린 시절, 모나리자 보고 눈썹 다 밀었다" (아이돌집) [아이엠 그루트]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