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바' 신민아 첫 스틸컷

아이엠 그루트

영화 '디바' 신민아 첫 스틸컷

익_o63rw2 1.2k 20.08.10
영화 '디바' 신민아 첫 스틸컷
영화 '디바' 신민아 첫 스틸컷
영화 '디바' 신민아 첫 스틸컷
영화 '디바' 신민아 첫 스틸컷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디바'(조슬예 감독, 영화사 올 제작,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배급)가 신민아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신민아의 서늘하고 강렬한 얼굴로 화제를 모은 '디바'가 이번에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드라마 '내일 그대와' '오 마이 비너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면서도 영화 '경주', 최근 드라마 '보좌관'까지 배우로서 연기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신민아가 '디바'를 통해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


그가 연기한 이영은 전 세계적인 다이빙계 스타이지만, 어느 날 의문의 사고 이후 실종된 친구 수진(이유영)의 이면을 목격하게 되면서 성공을 향한 열망과 집착으로 광기에 잠식되어가는 인물이다.


그는 내면에 욕망과 광기를 숨기고 있는 다이빙 선수 이영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내밀한 표정 연기는 물론, 실제 운동선수처럼 근육량을 늘리고, 고소공포증을 극복해 직접 다이빙대에 오르는 등 각고의 노력으로 캐릭터를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이처럼 '디바'를 통해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각인시킬 준비를 마친 신민아가 9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등이 출연하고 조슬예 감독의 첫 상업영화 연출작이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