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뱃살 논란' 큰 상처…8년 동안 한 끼만 먹어"

아이엠 그루트

유이 "'뱃살 논란' 큰 상처…8년 동안 한 끼만 먹어"

익_729fap 522 20.06.14
유이

배우 유이가 '거식증 논란'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유이가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는 유이에게 "데뷔 때 꿀벅지로 사랑 많이 받았는데 어느 순간 드라마에 나오면서 너무 살이 많이 빠져서 걱정도 많이 했다. 근데 오늘 영상 보니까 너무 건강하고 잘 지내는 거 같다"고 말했다.


유이는 "애프터스쿨 때는 멤버들이 마르고 길지 않냐. 근데 내가 신입생으로 들어갔을 때 초반에 꿀벅지로 사랑받았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었다. 데뷔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악플에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BANG' 할 때는 심지어 의상이 배꼽티였는데 뱃살 논란이 돼버리니까 어린 나이에 너무 상처를 받았던 거 같다"며 "그때가 21~22살 때였는데 '사람들이 이렇게 내 몸에 관심이 많나?' 싶어서 엄청 울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유이는 "드라마 넘어왔을 때는 '갑자기 꿀벅지에서 왜 이렇게 살 빠졌냐'며 거식증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드라마에서 아픈 역할을 맡았고 극 중 역할을 맡기 위해 안 먹고 살을 빼고 그랬다. 격한 신을 많이 촬영하고 우는 신도 많이 촬영했는데 그때부터 한 끼를 먹기 시작했다. 그렇게 8년을 보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유이는 "아픈 역할들이 다 대박이 났었다. 그래서 '저런 외모를 더 좋아해 주나?'라는 나만의 착각이 있었던 거 같다"며 "그러다가 날 돌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손담비는 "나도 44kg까지 뺀 적이 있었다. 근데 나도 거식증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와서 그때부터 좀 바꾼 거 같다"며 공감했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