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VS김응수, 점점 짙어지는 케미와 닮아가는 두 사람

아이엠 그루트

'꼰대인턴' 박해진VS김응수, 점점 짙어지는 케미와 닮아가는 두 사람

익_xu09s2 761 20.06.03

'꼰대인턴' 박해진VS김응수, 점점 짙어지는 케미와 닮아가는 두 사람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826035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HIM)'이 3일 방송 예정인 박해진의 9, 10회 스틸 컷을 공개했다. 점점 몰아치는 코믹이 이번 주 회차에서 폭발할 예정이라고.

휘몰아치는 사고의 연속에 박해진과 김응수가 둘이 하나로 합해지는 9, 10회 예고에 '꼰대인턴'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꼰대인턴'은 이 시대 현실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판타지에 가깝게 담아내며 수많은 짤과 공감을 일으키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

어떤 에피소드가 이번 주 시청자의 배꼽 실종을 일으킬지 기대되는 가운데, 두 배우의 케미도 조금 더 진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특히 두 사람의 셜록홈즈와 왓슨의 패러디, '낭만닥터 김사부'의 한석규의 성대모사까지 이어지는 코미디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을 눈 뗄 수 없는 코믹 연기로 초대한다.

또한 이만식 인턴을 닮아가는 가열찬 부장의 모습까지 더해져 극한으로 몰리는 가열찬 부장으로 거듭남을 예고하고 있다. MBC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MBC와 OTT ‘웨이브(wavve)’에서 3일 밤 8시 55분 동시 방송된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