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_21gko7
21
5시간전
내돌 라이즈 선배님에 찐 진심이어서 글 써봐 ㅋㅋ..!
![]()
![]()
![]()
![]()
https://www.youtube.com/shorts/Nl-Sm8Iyidw
https://www.youtube.com/shorts/MsBlq05Zdgg
https://www.youtube.com/shorts/Y_MQfCXsBoo
어제 라이즈 dyd 챌린지만 세개 올려줌 ㅋㅋㅋㅋㅋ
https://youtu.be/FNhBDIUBaGI?si=K_j2BX-KVOZEGJ05
https://www.tiktok.com/@newbeat_official/video/7436638833615146241?_d=secCgYIASAHKAESPgo8Aj3qKQSF%2BSpJsTDvBTBZdfVicxaacowOB0CLt9%2F8vqj9yT%2B%2BLPBX4jozeC3Fm6YAU97OPxmC2LxsbUXSGgA%3D&_r=1&share_app_id=1233&share_item_id=7436638833615146241×tamp=1731477580&u_code=eeimbj5aehmjdl&utm_campaign=client_share&utm_source=short_fallback
?si=IgsT3_j-kbrBwgGV
https://youtu.be/nFPrA1baq-g?si=IgsT3_j-kbrBwgGV
전에도 사이렌이랑 메모리즈랑 붐붐베 춰줬는데
라이즈에 진짜 진심인 거 같아서
만나서 챌린지 같이 찍어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돌 이름 궁금해하는 있을 것 같아서 뉴비트라는 아이돌이야!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