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귀궁' 성공 후 가수로 컴백 6월 19일 미니 1집 발매

아이엠 그루트

육성재, '귀궁' 성공 후 가수로 컴백 6월 19일 미니 1집 발매

익_7aod93 9 2시간전
육성재, '귀궁' 성공 후 가수로 컴백 6월 19일 미니 1집 발매

 

[OSEN=최이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컴백을 확정했다.


육성재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티징 포스터를 공개하며, 미니 1집 'All About Blue'(올 어바웃 블루)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넓게 펼쳐진 바다를 마주한 채 고개를 숙인 육성재의 뒷모습이 담겼다. 마치 한 편의 영화 속 장면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All About Blue'라는 서정적인 타이틀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신보는 육성재가 지난해 5월 발표한 첫 솔로 싱글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육성재는 최근 리뉴얼 프로젝트 음원 '거짓말'에도 참여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육성재는 첫 솔로 앨범으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그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육성재는 현재 시청률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SBS 드라마 '귀궁'에 출연 중이며,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9/0005314113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