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정오 신곡 'The Young Wave(더 영 웨이브)'의 발매 소식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삭막한 빌딩 숲을 무심히 걷는 남현의 뒷모습을 따라가며 시작된다. 무채색 톤의 화면은 멤버들의 악기 퍼포먼스 장면으로 이어지며 컬러풀한 장면으로 전환되고, 다이내믹한 카메라 워크와 다각도의 앵글이 신비로운 록 사운드와 어우러져 본편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를 기대하게 한다.
'The Young Wave'는 캐치더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순수 인스트루멘탈 트랙으로, 팀의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을 예고하는 작품이다. 이번 곡은 좋아하는 상대를 향해 달려가는 소년의 빠른 심장 박동을 따라가는 여정으로 마법 같은 첫 만남의 순간과 압도적인 감정을 음악적으로 풀어낸다.
---------------------------
이번 연주곡 'The Young Wave'는 각 멤버의 연주 역량을 전면에 드러낸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교향곡을 연상케 하는 구조 속에서 기타, 베이스, 드럼 등 각 악기의 퍼포먼스가 뚜렷이 드러나며, 캐치더영 특유의 진폭 넓은 사운드와 음악적 실험 정신이 고스란히 담길 것으로 보인다.
캐치더영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The Young Wave'를 발매하고,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