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Satellite'…'美 폭스'가 주목한 올여름 K팝 10곡에 선정

아이엠 그루트

규빈 'Satellite'…'美 폭스'가 주목한 올여름 K팝 10곡에 선정

익_45z6cb 581 24.07.10
규빈 'Satellite'…'美 폭스'가 주목한 올여름 K팝 10곡에 선정

 



규빈의 신곡 'Satellite'가 미국에서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지난 6일 미국을 대표하는 방송국 폭스(FOX)의 '폭스13시애틀(FOX 13 Seattle)'이 선정한 올여름 주목할 K-POP 10곡에 규빈의 'Satellite'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폭스13시애틀은 "여름에는 K-POP 팬이 아닌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밝고 즐거운 트랙들이 나온다. 이번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최신 K-POP 10곡을 소개한다"라며 규빈의 'Satellite'를 라인업에 선정했다.

 

폭스13시애틀 측은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신인가수 규빈은 K-POP을 이끌어갈 신인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힘을 과시하고 있다"라며 "규빈이 올해 초 발표한 'Really Like You'는 스포티파이에서 1,200만 번 이상 스트리밍 되었고, 'Viral 50 Spotify' 차트에 이름을 올릴 만큼 히트했다"라고 규빈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규빈의 'Satellite'에 대하여 "규빈이 여름철 자동차 여행, 해변에서의 나들이에 딱 맞는 강렬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 'Satellite'로 팝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여름 주목할 K-POP 10곡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규빈과 함께 폭스13시애틀은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이븐(EVNNE), 나연, 빅오션(Big Ocean), 이브, 비디유(B.D.U), 시그니처, 투어스(TWS), 우아(WOOAH)까지 K-POP을 이끌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곡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한편, 데뷔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규빈은 오는 7월 13일 대만 최대 페스티벌 'S20 타이완'의 머니버니 스테이지에서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청량한 공연을 펼치는 것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396/0000682158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