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아이엠 그루트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익_y0f42i 300 24.05.16

2장1절에서 어제 동국대 갔는데 불교대학이라고 놀라더라? 나는 다 아는 줄ㅇㅇ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지나가는 학생들 붙잡고 물어봤는데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다는 아니라고 ㅋㅋㅋㅋ

근데 마인드는 완전 불교같앜ㅋㅋㅋㅋ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요 매년 5월 평일에 와주시는 자비로운 부처님…ㅎㅎ


근데 신기한게 동국대에 스님들도 직접 다니고 있더라고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우와 불교 동아리라니…

각자 스님된 썰도 신기한게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이분은 중3때 기말고사 마치고 스님 단어를 몰랐어서 그때 성직자(?)가 되고 싶다고

장래희망적고 출가했다고함ㅋㅋㅋ


그리고 이분은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경찰 시험 계속 떨어져서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부처님 같은 깨달음을 얻고싶어서 수행중이시래.. 근데 진짜 신기한거같아 이유가 어찌됐건 현생이랑 떨어져서

자기 수행을 위한 길을 간다는 게


아니 근데 이런 스님들도 개웃긴겤ㅋㅋㅋㅋ 우리랑 다를게 없어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이유 : 잘생겨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 스님은 뭐 다른지 아나요…? 저도 얼빠라 뷔 좋아해요


스님이고 수행이고… 잘생긴게 짱이죠 ^^

그럼 스님들도 덕질 같은거 하나? ㅋㅋㅋㅋㅋ 안되는건가 ???? 이건 잘 모르겠음 ㅋㅋㅋ

(불교 잘알 있으면 댓좀 ㅋㅋㅋ 궁금해)


어제 부처님오신날이라고 여기저기 관련 얘기 나오는데ㅠ 진짜 불교 얘기 요즘 너무 재밌음ㅋㅋㅋㅋ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