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선물 역조공..진해성, 팬들 홀린 '단짠극장' 성황리 마무리

아이엠 그루트

센스 있는 선물 역조공..진해성, 팬들 홀린 '단짠극장' 성황리 마무리

익_a1z3h8 502 24.04.15
센스 있는 선물 역조공..진해성, 팬들 홀린 '단짠극장' 성황리 마무리

 



'미스터트롯2' 미(美) 진해성이 팬들에게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했다.


지난 13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펼쳐진 진해성의 단독 팬미팅 '단짠극장'은 따뜻한 봄날씨만큼이나 포근한 시간으로 꾸며졌다.


오랜 시간 동안 응원과 사랑을 보내온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 진해성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자작곡 깜짝 공개부터 특별한 선물 역조공까지 알찬 2시간을 팬들과 함께했다.


단짠극장으로 팬들을 초대한 진해성은 '단짠', '내 사랑 받아줘' 등 매력적인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희로애락을 공유했다. 특히 진해성은 새로운 자작곡을 예상치 못하게 깜짝 선물로 선보여 팬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안겼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단짠극장'을 찾아온 팬들을 위해 진해성은 자신의 방송과 행사를 함께 다니며 오래 기다리는 팬들의 엉덩이가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접이식 방석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명품 라이브 그리고 쌍방향 소통으로 모두가 미소가 지어진 팬미팅은 팬들을 향한 진해성의 진심을 담은 편지 낭독과 엔딩송 '사랑에게' 열창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진해성은 오는 20일 시작되는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성남 공연부터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5058165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