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민낯으로 ‘1박2일’ 촬영장 오는 이유 “수정해줄 사람 없어”

아이엠 그루트

나인우, 민낯으로 ‘1박2일’ 촬영장 오는 이유 “수정해줄 사람 없어”

익_60ib1n 598 24.04.14

나인우, 민낯으로 ‘1박2일’ 촬영장 오는 이유 “수정해줄 사람 없어”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843510

 

나인우가 민낯으로 촬영장에 오는 이유를 밝혔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뮤직뱅크' 대기실을 방문해 아이돌들과 미션을 펼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은 KBS 본관이 아닌 여의도 별관에서 진행됐다. 연정훈은 "보통 별관에서는 드라마를 많이 찍지 않나"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런 가운데 문세윤은 장갑을 끼더니 김종민에게 "지난주 본인이 오프닝 때 약속을 했다. 오늘은 무슨 변화를 줬냐"고 물었다. 최근 김종민이 점을 빼고, 치아 미백을 하는 등 외모에 변화를 줬기 때문.

 

(중략)

 

이어 문세윤은 "제가 장갑을 낀 김에 체크할 사람이 두 명 있다"며 유선호와 나인우를 바라봤다. 두 사람이 비주얼 멤버임에도 불구, 매번 민낯으로 촬영장에 등장 중이기 때문.

이후 안면 검사가 시작됐고, 딘딘은 유선호의 얼굴을 보며 "제모 좀 해야겠다"고 지적했다.

특히 나인우는 완전한 민낯이었다. 딘딘은 "인우는 첫 촬영부터 숍 안 다녀왔다"고 폭로했고, 나인우는 "그때 놀랍게도 숍을 다녀온 상태였다. 그런데 아무 소용이 없더라. 수정해줄 사람도 없고, 제가 직접 하면 또 그러니까"라며 "그래서 숍을 안 가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김종민과 딘딘은 "(메이크업을) 연습해야지"라며 면박을 줬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