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결혼 안 하는 게 아니고 못 하는 것, 여자들 나 안 좋아해"

아이엠 그루트

이태곤 "결혼 안 하는 게 아니고 못 하는 것, 여자들 나 안 좋아해"

익_f7c23n 607 24.04.05

이태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7460568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낚시용품 회사 겸 매니지먼트 회사의 '3년 차 CEO' 이태곤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곤은 아르바이트 한번 안 해봤을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대학생 때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라며 호프집부터 이삿짐센터까지 각종 아르바이트를 했던 과거를 털어놓는다.

 

(중략)

 

이후 이태곤은 퇴근 후 '절친'인 배우 박정철을 만나 술을 기울이며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눈다. 그러다 박정철은 "소개팅한 건 어땠어?"라고 물어 이태곤을 당황하게 한다. 또 박정철은 이태곤에게 "여성호르몬 많아졌다", "할머니 같은 소리를 하고 있어!"라는 등 절친을 향한 촌철살인 발언과 폭로를 이어간다.

이태곤은 결혼에 대한 속내를 터놓던 중 "여자들이 나를 안 좋아하는 것 같다", "내가 안 가는 게 아니라 못 가는 거다"라고 말하며 씁쓸한 속마음을 고백한다. 또한 이태곤은 "결혼까지 생각한 여성이 있었다"고 털어놓고, 당시 결혼을 결심했던 이유에 대해 "계란국 때문"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이태곤은 상대방과 결혼까지 이어지지 못한 이유를 전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한다.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