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의 X에게’ 경서, 토미오카 아이와 훈훈한 소통 "운명이다"

아이엠 그루트

‘경서의 X에게’ 경서, 토미오카 아이와 훈훈한 소통 "운명이다"

익_jq8z50 710 24.03.22

‘경서의 X에게’ 경서, 토미오카 아이와 훈훈한 소통


http://enter.etoday.co.kr/news/view/256519

 

가수 경서가 일본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와 훈훈한 소통을 나눴다.

 

경서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토크쇼 콘텐츠 ‘경서의 X에게’ 2화 토미오카 아이 편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경서는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숏폼 영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토미오카 아이의 곡 ‘Good bye-bye(굿 바이 바이)’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에 토미오카 아이는 “투명하고 예쁜 목소리다. 정말 좋았다”라고 극찬했다.

 

[중략]

 

두 사람은 오는 26일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장에서 열리는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에서 일본어 곡 ‘메리골드(Marigold)’ 무대로 함께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메리골드’ 1절을 먼저 들려주며 본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이 외에도 토미오카 아이는 ‘Ai Need Your Love(아이 니드 유얼 러브)’를 불렀고, 마지막으로 경서와 토미오카 아이가 함께 기타를 연주하며 ‘사랑하는 혹성 당신(恋する惑星‘アナタ’)’을 열창해 귀 호강을 선사했다.

 

한편, 일본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와 ‘페스티벌 요정’ 경서가 출연하는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는 오는 26일 오후 7시 2만석 규모의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u0y1yl6jQ0I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