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2% 부족한 허당 매력...넘버원 액션 배우의 반전 일상 ('살림남')

아이엠 그루트

장혁, 2% 부족한 허당 매력...넘버원 액션 배우의 반전 일상 ('살림남')

익_ywc381 761 23.11.29

장혁, 2% 부족한 허당 매력...넘버원 액션 배우의 반전 일상 ('살림남')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1278559

 

배우 장혁이 어딘가 부족한 허당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29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장혁이 '대한민국 NO.1' 액션 배우다운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집을 공개하고 리얼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장혁은 이날 복싱장에서 '대한민국 대표 액션 배우'다운 운동 루틴을 보여준다.

 

그동안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액션 실력을 선보였던 장혁은 "복싱을 일주일에 3번, 2시간 30분씩 한다. 복싱을 할 땐 절대 쉬지 않는다"라고 말할 만큼 뜨거운 복싱 열정을 내비친다. 이어 줄넘기부터 타격기 연습, 아령 쉐도우 복싱을 하며 땀을 빼던 장혁은 기세등등했던 모습과 다른 반전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
 
이어 장혁의 25년 지기 절친한 동생인 배우 신승환이 깜짝 등장한다. 두 사람은 분위기 좋은 셀프 바비큐장에서 삼겹살 구이, 화산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 하지만 액션신에서만 칼을 휘둘렀던 장혁은 어설픈 칼질 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어 웃음을 안긴다.
 
'액션 배우 대명사'다운 장혁의 하루는 29일(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