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이제 류승수와 투샷 없어” 극과 극 대환장 케미(배틀트립2)

아이엠 그루트

김호영 “이제 류승수와 투샷 없어” 극과 극 대환장 케미(배틀트립2)

익_16i0qg 3.5k 23.01.29

김호영 “이제 류승수와 투샷 없어” 극과 극 대환장 케미(배틀트립2)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682840 


1월 2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2023 무조건 뜬다. 동남아 히든 스폿’을 주제로 여행 설계를 했다.

김호영은 류승수와 ‘심박수 끌어 올려 투어’를 설계했다.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에 가기 위해 먼저 싱가포르에 도착한 두 사람은 예술가의 거리 하지레인에 갔다. 옷 가게에 들어간 김호영은 화려하고 독특한 옷과 소품에 흥분했다. 김호영이 완벽하게 소화한 옷을 본 류승수는 도전 의식을 느꼈고, 김호영이 골라준 옷을 소화하며 패션 피플이 됐다. 이어 두 사람은 페도라까지 구입했다. 류승수와 색깔이 다른 모자를 쓴 김호영은 “영락없는 신혼여행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중략)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바다 위 부두 한쪽에 자리 잡은 식당에서 솔티드에그크랩, 블랙페퍼 크랩, 오징어튀김, 번을 먹었다. 잘 먹는 김호영 모습에 뿌듯해하던 류승수는 송해나, 유빈과의 대결에서 패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호영이 불만을 드러내자, 류승수는 “네가 불러서 왔다”라며 다시 티격태격 했다. 김호영은 “두 번 다시 류승수와 투샷은 없다. 우리가 같이 어디 나오는 모습은 볼 수 없을 거다”라고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https://tv.naver.com/v/32700115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